(사후처리)교환/반품/수선은 어떻게 접수하나요?
0
1680
2017.12.28 17:17
우선 해피사 고객센터(031-717-2127)로 전화를 주시면 반송처리를 해드립니다.
저희 해피사는 한진택배와 계약을 맺고 발송을 해 드리기 때문에 반송처리 후 한진 택배기사님이 3일에서 4일 내로 수거를 하러 가실 것입니다.
그 때 접수하실 상품을 전해 주시면 됩니다.
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여 빠른 처리를 원하실 경우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안내서에 추가적인 금액이 안내되어 있습니다. 확인해주신 후 함께 동봉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.
우선 택배상자 내부에 상품과 같이 온 교환/반품/수선 안내서가 있습니다.
그 종이에 해당 항목에 원하는 내용을 써 주신 후 한진택배(1544-0011)로 다시 보내주시면 접수가 됩니다.
저희 해피사는 한진택배와 계약을 맺고 발송을 해 드리기 때문에 반송처리 후 한진 택배기사님이 3일에서 4일 내로 수거를 하러 가실 것입니다.
그 때 접수하실 상품을 전해 주시면 됩니다.
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여 빠른 처리를 원하실 경우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안내서에 추가적인 금액이 안내되어 있습니다. 확인해주신 후 함께 동봉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.
우선 택배상자 내부에 상품과 같이 온 교환/반품/수선 안내서가 있습니다.
그 종이에 해당 항목에 원하는 내용을 써 주신 후 한진택배(1544-0011)로 다시 보내주시면 접수가 됩니다.